이정은 '난 괜찮아요'..하퍼스 바자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옛날처럼 마트 캐셔 일을 다시 할 수도 있고, 화장실 청소도 할 수 있어요. 그때 사람들이 날 보고 웃더라도 '난 괜찮아요'라고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되어 있어요."
23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이정은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정은은 미스터리한 무드를 자아내다가도 사랑스럽거나 우아한 모습 또한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정은은 길었던 무명 시절을 언급하며 "그냥 어떤 이야기 속에 들어가 있는 시간이 가장 행복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옛날처럼 마트 캐셔 일을 다시 할 수도 있고, 화장실 청소도 할 수 있어요. 그때 사람들이 날 보고 웃더라도 '난 괜찮아요'라고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되어 있어요."
23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이정은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의 콘셉트는 '연극 배우의 모놀로그'. 이정은은 미스터리한 무드를 자아내다가도 사랑스럽거나 우아한 모습 또한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정은은 길었던 무명 시절을 언급하며 "그냥 어떤 이야기 속에 들어가 있는 시간이 가장 행복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당시에 제가 했던 아르바이트들이 매체에 모험담처럼 회자되기도 했지만 그렇게 힘들지 않았다"고 전했다. "부끄럽지도 않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정은은 현재 tvN '로스쿨'에 '김은숙' 역으로 출연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 감량' 최준희, 봄의 여신…故최진실 붕어빵
- 한영·박군, 결혼 3년만에 "세 집 살림 중"…왜?
- '70억家' 박수홍 딸 폭풍 성장…"재이 곧 걷는다"
- 대만 간 '삐끼삐끼' 이주은, LG 트윈스 유니폼 입었다
- '이병헌♥' 이민정, 붕어빵 2살 딸 공개 "완전 애기"
- 이성미, 우울증 고백…"빨리 죽고 싶어"
- 고소영 "장원영 팬 딸과 매일 싸워…공연만 3번 갔다"
- 박나래 55억 집 도둑은 지인?…기안84 "주변에 사기꾼 있어"
- "기갑차에 김여사 태우고 관저 드라이브"…55경비단 전역자
- '음주 사체유기' 조형기, 밤무대 근황 "TV에 XX들이 애들만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