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기태영 출격, 두 딸 사로잡은 요리실력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태영이 출격한다.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최근 '방갑이 엄마' 한지혜가 임신 후 첫 출연 프로그램으로 '편스토랑' 출연을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기태영이 등장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4월 중 방송 예정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태영이 출격한다.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최근 '방갑이 엄마' 한지혜가 임신 후 첫 출연 프로그램으로 '편스토랑' 출연을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14일 배우 기태영 또한 출연 소식을 알렸다.
데뷔 후 꾸준한 연기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19년 최고 시청률 35.9%를 기록했던 KBS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기태영은 현재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역대급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유진의 남편이자 로희-로린 사랑스러운 두 딸의 아빠이기도 하다. 기태영은 '편스토랑'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하는 일상 속에서 숨겨진 요리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기태영은 지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약 3년 동안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능숙한 육아, 음식 하나도 직접 만들어 먹이는 아빠의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기줌마'라고 불리기도 했다. 그 후 두 딸을 키우면서 더욱 내공을 쌓은 요리 실력이 '편스토랑'에서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기태영이 등장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4월 중 방송 예정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