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측 "김정현과 열애? 사실무근"[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지혜(37)가 김정현(31)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서지혜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정현과 열애설은 사실무근"며 "당황스럽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서지혜와 김정현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서로 마음을 키워갔고 이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김정현은 서지혜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센스있는 모습에 반했고, 서지혜는 김정현이 6세 연하임에도 불구하고 세심하면서도 적극적인 모습에 마음을 연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서지혜(37)가 김정현(31)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서지혜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정현과 열애설은 사실무근”며 “당황스럽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서지혜와 김정현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서로 마음을 키워갔고 이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김정현은 서지혜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센스있는 모습에 반했고, 서지혜는 김정현이 6세 연하임에도 불구하고 세심하면서도 적극적인 모습에 마음을 연 것으로 전해졌다.
서지혜는 ‘사랑의 불시착’에서 서단 역을, 김정현은 구승준 역을 연기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한편, 서지혜는 김지운 감독이 연출하는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미스터 로빈’(가제)에 출연한다. 김정현은 케이블채널 tvN ‘철인왕후’를 마친 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수홍 친형 횡령액 5년간 50억...수십억 버는 박수홍 연봉 2억"
- 설하윤 "얼굴 갈아엎으란 말에 코성형…공황장애 앓아"(트롯매직유랑단)
- 김희철 소신발언 “누구 지지하는지 말하면 큰일…무서운 세상”
- ‘보쌈’ 정일우, 데뷔 15년 만 ‘아들’ 고동하와 훈훈 父子 케미
- `유퀴즈` 강종익 대표 "영화 `기생충` 부잣집 2층은 CG"
- 한국 맞아?! 놀라운 ‘요즘여행’…감각 있게 떠나는 해양관광지 5선 - 매일경제
- 전현무 ‘유라인’으로 갈아탄 최다니엘에 서운 “배은망덕해” (‘전참시’) - 스타투데이
- ‘살림남’ 은지원 “재혼 계획 있다” - 스타투데이
- [종합] 박효정♥훈남 해남, 핑크빛 상견례 “곧 손주 보겠다”→은지원X장수원, 10년만에 고지용
- 은지원 ‘63kg’까지 빠진 고지용에 “술 그만 마셔 새X야”(‘살림남’)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