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유키스, 日 소속사 에이백스와 계약 종료
[스포츠경향]
그룹 유키스가 일본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된다.
5일 에이벡스(avex)에 따르면 유키스와 계약을 종료했다.
이어 “공식 팬클럽 ‘KISSme JAPAN’은 10월 말을 끝으로 폐쇄하게 됐다. 또한 유키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키스 재팬 일본 공식 LINE도 10월 말을 끝으로 서비스가 종료된다”고 밝혔다.
에이벡스 측은 “지금까지 유키스를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는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매우 죄송하다. 수현, 훈, 준에게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보내달라”고 했다.
앞서 유키스는 지난 2011년 에이벡스와 계약을 맺고 일본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이하 에이백스 입장 전문
항상 유키스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최근 한국 소속사(uhemg)와 당사(Avex Entertainment Inc)의 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지금까지 유키스를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는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매우 죄송스럽습니다.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공식 팬클럽 ‘KISSme JAPAN’은 10월 말을 끝으로 폐쇄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유키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키스 재팬 일본 공식 LINE도 10월 말을 끝으로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벤트는 계속해서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지만 10월 말까지 남은 기간 동안 조금이라도 더 팬 여러분들과 멤버들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소속사와 협의하여 검토 중입니다.
지금까지 유키스를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수현, 훈, 준에게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이재명 매력 있어, 홍준표 부러울걸”
- “치열하게 살다 안타깝게 떠나” 강지용 상담한 교수의 애도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전문] “악의적 허위” 황철순, 결국 아내 법적대응
- [스경X이슈] 사나는 무슨 죄? 지드래곤, 반복되는 SNS 실수에 “끊어라” 부글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