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잘 잡니다"

입력 2021. 4. 1. 07:1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라자] 



BTS,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잘 잡니다”

코웨이는 인기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한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를 시작했다고 3월 24일 밝혔다.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3월 24일부터 온에어했다. TV·유튜브·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방탄소년단은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잘 잡니다”라는 콘셉트로, 슬립케어 매트리스 제품 특징을 방탄소년단의 모습과 함께 보여줘 주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수면의 질을 높여 주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주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와 토퍼 무상 교체 서비스 등으로 늘 새 침대처럼 깨끗한 잠자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GS25, 다시 돌아온 ‘럭키’ 브랜드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LG생활건강과 손잡고 과거 유행했던 ‘럭키’ 브랜드를 활용한 상품 6종을 선보인다고 3월 23일 밝혔다. 럭키는 현재 LG의 모태가 된 락희화학공업이 1940년대 만든 브랜드다. GS25는 럭키를 활용해 크림·향수·치약·칫솔·비누·물티슈를 출시한다. 럭키크림은 락희화학공업이 1947년 출시했던 제품이다. 새로 출시된 크림에도 당시 제품 모델이었던 미국 여배우 디애나 더빈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옛 느낌을 살렸다. 치약·칫솔·비누·물티슈도 럭키 로고를 상품 전면에 표기했다. 럭키 상품 6종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더프레시·랄라블라·GS프레시몰에서도 판매된다.



IBK기업은행, 최고 연 5% 적금 출시

IBK기업은행은 스포츠 콘텐츠 플랫폼 ‘스포티비’와 업무 협약을 맺고 최고 연 5%의 금리(세전)를 제공하는 ‘IBK SPOTV NOW 적금’을 선착순 1만 명에게 한정 판매한다고 3월 23일 밝혔다. 이 상품의 기본금리는 연 0.5%이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SPOTV NOW’ 이용권을 IBK기업은행 BC카드로 3회 이상 결제하면 연 2.5%포인트, IBK기업은행 입출식 계좌에서 3회 이상 자동 이체하면 연 1.0%포인트의 우대 금리를 각각 제공한다. 또 올해까지 가입한 고객에게 이벤트 금리 연 1.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입 기간은 최대 6개월, 월 납입액은 최대 20만원이다.



제주항공, 전세기 항공권 크라우드 펀딩

제주항공은 추석 연휴 대만과 사이판 등으로 향하는 전세기 항공권 크라우드 펀딩을 한다고 3월 2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대만·사이판·괌·푸꾸옥·보홀·다낭 등 6개 노선을 대상으로 펀딩한다. 지역별 펀딩 모집 인원은 100명이고 펀딩 기간은 4월 5일까지다. 항공권 운임은 유류 할증료와 공항 시설 사용료를 포함한 왕복 총액 운임 기준 47만8000원부터 79만8000원이다. 과거 추석 연휴 기간 평균 운임과 비교하면 30~50% 정도 저렴하다. 출발 시점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특수 상황으로 운항이 어려울 때는 100% 환불도 가능하다.



우리은행, ‘환전주머니’ 서비스 출시

우리은행은 편리하게 환전한 뒤 환전한 외국 통화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환전주머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월 2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WON뱅킹’에서 외화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외화를 환전하고 기간 제한 없이 보관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영업점을 방문해 외화로 수령할 수도 있고 원화로 재환전하거나 외화 계좌에 입금할 수 도 있다. 거래 실적 조건 없이 미국 달러는 최고 90%, 엔과 유로는 최고 80%의 우대 환율이 적용된다.



KCC, 셀프 인테리어 전용 ‘숲으로 셀프’ 출시

KCC는 인테리어 전용 프리미엄 페인트 ‘숲으로 셀프’를 출시했다고 3월 25일 밝혔다. 숲으로 셀프는 벽지용·타일용·베란다용 등 용도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8가지로 세분화해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셀프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다. 8종의 제품 모두 저휘발성 유기화 합물(Low-VOC) 설계로 냄새가 적고 환경부에서 부여하는 친환경 인증 마크인 환경표지인증을 받았다. KCC는 숲으로 셀프를 대리점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시킬 예정이다.

정채희 기자 poof34@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