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다크비, 신곡 '줄꺼야' MV 티저 유닛 버전 피날레

황소영 2021. 3. 29. 2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크비

컴백을 하루 앞둔 다크비(DKB)가 신곡 '줄꺼야 (ALL IN)'의 뮤직비디오 티저 유닛 버전 마지막 편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자정 다크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The dice is cast'의 타이틀 곡 '줄꺼야' 뮤직비디오 유닛 버전 마지막 편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멤버 이찬, 유쿠, 해리준이 등장했다. 이들은 앤틱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의 레스토랑에서 식탁 위에 있는 물건들을 쓸어버리거나 식탁보를 꽉 움켜쥐는 연기, 얼굴을 감싼 채로 괴로워하는 연기를 통해 저마다 슬프고 애절한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마지막에 공허하면서 애절한 눈빛으로 빤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찬의 눈빛은 보는 이들에게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현재까지 다크비의 스포일러 콘텐츠에서 공개되었던 신곡 '줄꺼야'의 스포 중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부분이 공개돼 기대감을 모았다.

다크비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줄꺼야'는 감성을 자극하는 피아노 선율과 그루브한 리듬에 808 사운드가 더해진 팝 댄스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 모든 것을 올인 하겠다는 마음의 변화를 서정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내일(30일) 정오 컴백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