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日 지상파서 '원티드' 무대 첫 공개

김진석 2021. 3. 26. 21: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친다.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6일 '몬스타엑스가 오늘 니혼TV '바즈리즘02'에 출연해 일본 싱글 '원티드(WANTED)'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원티드'는 전 세계를 무대로 끊임없이 활약을 이어나가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잘 드러난 곡이다.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바즈리즘02'에서도 눈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일본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처음 공개되는만큼 몬스타엑스는 특유의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대를 압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티드'는 현지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3월 8일~14일 기준)에서 2위를 기록한데 이어 타워레코드 주간 싱글차트(3월 8~14일, 3월 15일~21일 기준)에서도 2주 연속 2위를 차지하며 부동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원티드' 퍼포먼스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즈리즘02'는 27일 오전 0시 59분에 방송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