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임사라 변호사 결혼..2세 소식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누션 지누가 임사라 변호사와 재혼했습니다.
임사라 변호사는 오늘(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누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임 변호사는 "좋은 소식 전합니다. 기다려온 인생의 반쪽을 찾아 한 가족을 이루게 되었습니다"라며 "결혼식은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있는 때가 오면 가족끼리 조촐히 식사하는 자리로 대신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누와의 결혼 소식과 함께 2세 소식도 전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누션 지누가 임사라 변호사와 재혼했습니다.
임사라 변호사는 오늘(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누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임 변호사는 "좋은 소식 전합니다. 기다려온 인생의 반쪽을 찾아 한 가족을 이루게 되었습니다"라며 "결혼식은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있는 때가 오면 가족끼리 조촐히 식사하는 자리로 대신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누와의 결혼 소식과 함께 2세 소식도 전했습니다. 임 변호사는 "서프라이즈 한가지 더! 가족이 한 명 더 늘었어요. 쥬니어, 검이, 사랑이 다섯 식구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며 임신 사실을 알렸습니다.
함께 공개한 웨딩사진에서 지누는 턱시도를 입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임 변호사의 배에 얼굴을 대고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지누는 1997년 2인조 힙합그룹 지누션으로 데뷔, 활동했습니다. 임사라 변호사는 현재 법무법인 열음의 대표 변호사로 활동 중입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보궐 D-14' 불꽃 튀는 여야…″LH 사태 원조″ vs ″박원순 시즌2″
- 구미 여아 친모, 본인 제안 DNA 검사도 ″못 믿겠다″
- [사실확인] 청년 세대, IMF 때보다 취업 힘들다?
- 진중권, 또 나온 '박원순 옹호'에 ″민주, 박영선 시장 원치 않는 듯″
- 서경덕 일침 ''조선구마사' 역사 왜곡 논란 파장 매우 커..더 조심했어야'(전문)
- 대통령 백신 '바꿔치기 논란' 총정리…″이유도 시간도 없어″
- 정준영 전 여친, 불법촬영 고소 취하 이유는 ″내 인생 망칠까봐″
- [영상] 개처럼 기게 하고 상점 테러…이성 잃은 미얀마 군경
- 기성용, 또 빌딩 209억 매입…순천에도 '성용빌딩'
- 울산 대기업 사택서 직원 추락사…경찰, 사망 원인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