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동훈·김병관,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선다..'얼킨' 모델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21. 3. 23. 16: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에이스 동훈·김병관,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선다…‘얼킨’ 모델

에이스 김병관. 얼킨제공



에이스 동훈. 얼킨제공


그룹 에이스(A.C.E)가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오른다.

에이스의 멤버 동훈과 김병관은 ‘2021 F/W 서울패션위크’에서 하이앤드 서스테이너블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ul:kin)’의 컬렉션 영상 모델로 참여한다.

23일 얼킨 관계자는 “오늘 공개될 서울컬렉션 영상을 에이스만의 아이덴티티로 훌륭히 소화해 줬다”면서“에이스의 크리에이티브 한 이미지와 ‘얼킨’이 추구하는 하이브리드한 감성이 잘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비대면 디지털로 열리는 2021 F/W 서울패션위크는 최초로 국립중앙박물관을 런웨이 무대로 꾸며, 화려한 현대 의상과 한국의 미가 만들어낼 조화로움에 패션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에이스는 지난해 9월 독창적이고 한국적인 멋을 표현한 ‘도깨비(Favorite Boys)’를 발매, 패션, 메이크업, 안무 등을 통해 한국의 문화와 전통을 전 세계에 알린 바 있어,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 보여줄 에이스만의 색채와 브랜드 ‘얼킨’과의 시너지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에이스(A.C.E) 동훈과 김병관이 참여한 브랜드 ‘얼킨(ul:kin)’의 런웨이 영상은 23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서울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등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