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차청화, 개미 허리 21인치 인증 "배꼽티 즐겨 입어"

황소영 2021. 3. 23. 15: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청화

배우 차청화가 개미 허리를 입증한다.

오늘(2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대기만성 친구들 특집 '고생 끝에 비스 온다!'로 꾸며진다. 개그맨 부부 김원효, 심진화와 배우 차청화, 뮤지컬 배우 박혜나가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와 입담을 뽐낸다.

차청화는 데뷔 전 노래방을 즐겨 다녔음을 밝힌다. 노래방에서 녹음한 테이프로 대형 기획사에 지원하기도 했는데 그 결과 여러 기획사에서 미팅 제안을 받았다고 회상한다. 그중 컨츄리 꼬꼬 소속사로 유명한 월드뮤직에서 '여자 컨츄리 꼬꼬' 느낌이 난다며 미팅을 했지만 자신이 없었던 차청화가 정중히 거절했다고 털어놓는다.

절친들의 예고 없는 폭로전이 이어진다. 차청화의 대학 후배인 MC 박나래는 "차청화 선배가 배꼽티를 즐겨 입었다"라며 대학 시절 개성 넘치던 그를 언급한다. 이에 심진화 역시 "차청화 허리가 장난 아니다"라며 증언을 추가한다.

현장에서는 즉석 허리 사이즈 측정이 이뤄진다. 한눈에 보기에도 군살 없는 탄탄한 허리라인을 자랑한 차청화는 사이즈 측정 결과 21.7인치로 부러움을 불러온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