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롤린' 가오리춤, 처음엔 싫었다"
[스포츠경향]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역주행 곡 ‘롤린’의 가오리춤 탄생 비화를 밝혔다.
2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나돌’에는 ‘저만 브레이브걸스 였나봐요! 왕눈좌 은지가 밝힌 가오리춤 탄생 비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돌’ 측은 “혹시 ‘가오리춤’ 탄생 비화가 있나”라고 질문했다. 이에 민영은 “특정한 키워드나 포인트가 없었다. 연습실에서 함께 연습을 하다가 갑자기 안무 단장님이 제안한 게 ‘가오리춤’”이라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괴랄스러운 안무였다. 어느 걸그룹이 겨드랑이를 노출하냐”며 ‘가오리춤’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입을 모았다. 이어 브레이브걸스는 “당연히 통과가 되지 않을 거라는 생각에 ‘가오리춤’ 안무 영상을 용감한형제에게 보냈는데 그가 단 한 번만에 OK 사인을 내버렸다”고 전했다.
멤버 은지는 “(당황해서) 다른 안무 영상을 찍어 대표님께 보낸 적이 있다”고 밝히자 멤버들은 기억이 나지 않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은지가 “나만 브레이브걸스였나 보다”며 장난스레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은지는 “멋진 대형 안무를 다시 짜서 (영상을) 보냈는데 대표님은 무조건 ‘가오리춤’을 밀고 나가셨다”고 말했다. 그제서야 다른 멤버들 역시 “기억난다”며 맞장구를 쳤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2월 ‘롤린’ 역주행에 힘입어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NS는 지금] ‘7월 결혼’ 김준호♥김지민, 웨딩 사진 공개···선남선녀네!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스경X이슈] “우리는 행복했다” ‘이혼’ 김보라, 씩씩한 근황 공개
- ‘이영자♥’ 50대 황동주, 깜놀 초특급 동안 비법
- [공식] 박용택 ‘편파 해설’ 논란에 KBS 결국 사과···“지속적 피드백, 내부 논의 중”
- 정웅인, ‘뉴진스 해린 닮은꼴’ 딸 근황 공개···“명문 예고 진학” (내생활)
- [SNS는 지금] ‘이병헌♥’ 이민정, 늦둥이 딸 뒷모습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귀염둥이”
- 티아라 출신 함은정 “인생 첫 명품백 샤넬···3~400만원 정도 했다”
- [종합] 유재석, ‘54세’ 임원희 결혼식 사회 약속했다 (놀뭐)
- [화보] 쎄이(SAAY), 뇌쇄적 눈빛X퇴폐적 분위기···새 싱글 ‘Mood’ 파격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