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사랑', 중매적중률 100%..심은진♥전승빈→신고은♥윤종화도 결혼[종합]

장진리 기자 2021. 3. 19. 15: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고은(34)과 윤종화(41)가 부부가 된다.

신고은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19일 신고은과 윤종화가 5월 1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신고은과 윤종화는 '나쁜 사랑'을 계기로 결혼한 심은진, 전승빈 부부에 이어 '나쁜 사랑'이 낳은 두 번째 부부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신고은(왼쪽), 윤종화. 제공| 이미지나인컴즈, HB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신고은(34)과 윤종화(41)가 부부가 된다.신고은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19일 신고은과 윤종화가 5월 1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두 사람은 2019년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드라마를 촬영하며 가까워진 두 사람은 종영 직후인 지난해 6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약 1년간 교제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소속사는 "신고은과 윤종화가 1년 가까이 같은 드라마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서로의 바른 인성을 가까이서 확인하고 두 사람의 가치관이 같다는 걸 확인하며 신뢰를 쌓아가 결혼에까지 이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두 사람의 큐피드가 된 '나쁜 사랑'에 관심이 쏠린다. 신고은과 윤종화는 '나쁜 사랑'을 계기로 결혼한 심은진, 전승빈 부부에 이어 '나쁜 사랑'이 낳은 두 번째 부부가 됐다. 한 드라마에서 연이어 배우들이 결혼에 골인하는 것은 좀처럼 없는 일이다.

신고은과 윤종화는 심은진, 전승빈과 마찬가지로 드라마를 촬영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느꼈고, 작품이 끝난 후 진심을 확인하면서 연인이 됐다. 조심스럽게 만나기 시작한 두 사람은 약 1년 간의 교제 끝에 서로 믿음과 확신을 가지고 결혼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나쁜 사랑'은 드라마로서는 이례적으로 두 커플의 결혼을 성사시키면서 드라마 제목과는 정반대로 '진짜 사랑'이 탄생한 사랑의 현장이 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여파가 이어지면서 결혼식은 간소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소속사는 "정보의 방역 수칙을 지키며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청해 조용히 치를 것"이라고 밝혔다. 사회는 윤종화의 친누나인 윤현진 SBS가 맡고, 축가는 가족들이 부른다.

신고은은 19일 자신의 SNS에 "5월의 신부가 된다"고 글을 올리고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저 드디어 결혼한다. 현 상황에 맞게 가족분들과 작고 행복하게 식을 진행하려 한다"며 "현장에서 모두에게 사랑받고 밝은 기운을 주던 그 분이 이제 저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어, 제 옆에서 평생을 약속해 줬다.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고은은 2011년 가수로 데뷔했고, 이듬해부터 뮤지컬 '궁', '그날들', '빨래', '사랑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자리잡았다. 2018년 드라마 '황후의 품격'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펼쳤고 최근까지 '강남스캔들', '나쁜 사랑'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나쁜 사랑'을 통해 부부가 된 전승빈, 심은진(왼쪽), 신고은, 윤종화. 출처| '나쁜 사랑'

윤종화는 윤현진 아나운서의 친동생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2005년 MBC 드라마 '사랑찬가'로 데뷔, '에어시티', '보석비빔밥', '그들이 사는 세상', '당신은 너무합니다' 등에 출연했다. 2015년 '이브의 사랑' 촬영 당시 돌연 척수암 진단을 받았으나 치료로 완치 판정을 받았고, 1년 만에 드라마 '더 케이투'로 복귀했다. 현재까지 '이몽', '나쁜 사랑'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