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미래소년 "꿈꿔 온 무대 설레..팬들 직접 만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SP미디어의 신예 미래소년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미래소년은 17일 오후 5시 데뷔 앨범 '킬라'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DSP미디어의 신예 미래소년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미래소년은 17일 오후 5시 데뷔 앨범 '킬라'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리더 준혁은 "오랫동안 연습하고 꿈꿔왔던 무대에 서게 되니 설렌다"고 말했다. 동표는 데뷔 후 가장 이루고 싶은 것에 대해 "팬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서 소통하고 싶다"며 "요즘 시국 때문에 만나지 못해 아쉽다"고 말했다.
'킬라'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비롯해 6곡이 수록됐다. 단체 프로필 필름 및 미래소년 데뷔 버라이어티 콘텐츠를 통해 일부 선공개된 '하이어'와 미래소년이 만들어갈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담긴 '위 아 퓨쳐', KARD BM과 미래소년 카엘이 작사에 참여한 '스웨거', 미래소년 카엘과 리안이 작사에 나선 '스위트 드림스', 풋풋하고 설레는 마음을 밝고 귀엽게 담아낸 '1 띵' 등이다.
미래소년의 '킬라'는 싱크 변조가 가미된 베이스 신스가 특징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의 에너지를 전해주고 싶다'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겼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대관 잃은 태진아 "5일간 술로 달래…재산 다 잃어 스트레스였을 것"
- 성인용 인형 룸메에 들킬까 태우다 기숙사 '활활'…만천하에 취향 공개
- 손연재 72억 자택 첫 공개…"남편 9세 연상, 난 금사빠라 만남 1년 뒤 결혼"
- "尹 영화 상영관 늘려달라 민원 넣었어요"…극장가 손 뻗친 尹지지자
- 방송인 광희, 28억 한남동 고급 오피스텔 22억 빚 내 샀다
- "엄마가 등산하다 만난 아저씨, 자꾸 돈 빌려…사기꾼 같은데 결혼 생각"
- 이지아, 친일 조부 350억 땅 논란에 "국가 환수돼야…부모와도 연 끊었다"
- "대치맘들, 이수지 패러디에 긁혔다고?… 하층민 조롱에도 코웃음 칠 듯"
- '임신' 김민희, 만삭 D라인으로 출국…홍상수 감독과 독일行
- 중소기업 40대 아들 소개팅 강요 고모, 고졸 대기업 생산직 여성 제안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