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킬라'로 정식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미래소년이 데뷔앨범 '킬라'(KILLA)을 발매한다.
미래소년은 17일 오후 6시 데뷔앨범 '킬라'를 공개하고 전 세계에 '슈퍼루키'의 데뷔를 알린다.
미래소년의 '킬라'는 싱크 변조가 가미된 베이스 신스가 특징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의 에너지를 전해주고 싶다'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소년은 17일 오후 6시 데뷔앨범 ‘킬라’를 공개하고 전 세계에 ‘슈퍼루키’의 데뷔를 알린다. 데뷔곡 ‘킬라’의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킬라’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킬라’를 비롯해 6곡이 수록됐다. 단체 프로필 필름 및 미래소년 데뷔 버라이어티 콘텐츠를 통해 일부 선공개된 ‘Higher’와 미래소년이 만들어갈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담긴 ‘We Are Future’, KARD BM과 미래소년 카엘이 작사에 참여한 ‘SWAGGER’, 미래소년 카엘과 리안이 작사에 나선 ‘SWEET DREAMS’, 풋풋하고 설레는 마음을 밝고 귀엽게 담아낸 ‘1 Thing’ 등이다.
미래소년의 ‘킬라’는 싱크 변조가 가미된 베이스 신스가 특징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의 에너지를 전해주고 싶다’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겼다. 새로운 시작을 향해 달려가는 미래소년의 패기와 열정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수의 아이돌과 호흡을 맞춘 안무팀 비비트리핀이 퍼포먼스를 맡아 미래소년 만의 화려한 군무를 완성했다. ‘킬라’ 뮤직비디오에는 미래소년 7인이 서로를 찾아 모이는 과정이 감각적으로 그려졌다.
소속사 DSP 측은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라며 “아울러 K팝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값 안올랐다 ‘자화자찬’ 해놓고 세금폭탄?”…서민들 ‘분노’
- “더러운 X”…‘커밍아웃’ 가수 박우식, 폭행 당시 녹취 공개
- 'PD수첩' 이영하·김대현 "전기 파리채로 가혹 행위" 학폭 폭로
- 기성용 후배가 피해자에 한 말, "과오 있지만 이미지 있지않나"
- 40대 드라마 작가, 모친과 일산 오피스텔서 추락해 사망
- 오세훈 "내곡동 조상 때부터 땅..투기로 산 거 아냐"
- "진짜 농부만 땅 살수 있게"…투기 차단 농지법 개편 급물살
- 배당곳간 활짝 열렸다…배당주가 은행 예금보다 낫네
- “건장했던 20대 아들, 온라인 게임서 말다툼 후 살해돼”
- "과외 받겠다" 여대생 유인해 성폭행…한 달간 감금한 30대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