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한지현, 100만 팔로어 돌파.."얼떨떨하고 놀랍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 출연 중인 한지현이 SNS 팔로어 100만 명을돌파했다.
12일 한지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펜트하우스' 시청자 여러분 그리고 제 팬분들,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고 팔로어 100만 명에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펜트하우스2' 첫 방송 당시 9000여 명이었던 한지현의 SNS 팔로어는 12일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 출연 중인 한지현이 SNS 팔로어 100만 명을돌파했다.12일 한지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펜트하우스' 시청자 여러분 그리고 제 팬분들,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고 팔로어 100만 명에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펜트하우스2' 첫 방송 당시 9000여 명이었던 한지현의 SNS 팔로어는 12일 100만 명을 돌파했다. 방송 약 5개월 만에 팔로어가 약 111배 증가한 것. '펜트하우스2'에서 주단태(엄기준)의 쌍둥이 딸 주석경으로 출연 중인 한지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수치다.
한지현은 "아직 신인이고 다 부족한 저에게 이런 사랑과 관심을 주시니 정말 얼떨떨하고 놀랍다"며 "제가 그 기대와 사랑에 만족할만한 사람인가 싶은데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연기도 더 노력하고 배워서 좋은 연기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우와앙 자고 일어나니 100만이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지현은 최근 '펜트하우스2'에서 최근 천서진(김소연)의 약점을 틀어쥐고 협박하는 악녀 본색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