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대박..브레이브걸스 '롤린' 4년 만에 음원차트 '올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이 발표 4년 만에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브레이브걸스의 곡 '롤린'은 11일 낮 12시 기준 멜론을 포함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에 동시 랭크됐다.
'롤린'은 브레이브걸스가 4년 전에 발매한 곡으로 트로피컬 하우스를 접목한 경쾌한 업템포가 매력적인 EDM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지난달 24일 한 유튜버가 업로드한 '브레이브걸스_롤린_댓글모음' 영상이 화제가 되어 역주행을 시작해,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랭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이 발표 4년 만에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브레이브걸스의 곡 '롤린'은 11일 낮 12시 기준 멜론을 포함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에 동시 랭크됐다. 지난 2017년 3월 발매한지 딱 4년 만으로, 덕분에 브레이브걸스는 역전의 아이콘이 됐다.
특히 멜론 차트에서는 개편 이후 걸그룹이 24Hits 1위에 랭크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 더욱 이목을 끌었다.
이에 브레이브걸스의 멤버들은 "꿈만 같은 일들이 계속 일어나고 있다", "우리의 노래를 사랑해주는 모든 분들이 준 기회를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더욱 겸손하고 열심히 하는 브레이브걸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롤린'은 브레이브걸스가 4년 전에 발매한 곡으로 트로피컬 하우스를 접목한 경쾌한 업템포가 매력적인 EDM 장르의 곡이다. 특히 멤버들의 개성 넘치고 시원시원한 보컬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로 최근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지난달 24일 한 유튜버가 업로드한 '브레이브걸스_롤린_댓글모음' 영상이 화제가 되어 역주행을 시작해,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랭크됐다.
대세돌 반열에 올라선 브레이브걸스는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각종 예능과 라디오에도 출연해 매력을 톡톡히 뽐낼 예정에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강지용 빈소에서 서장훈이 소리치며 부모 내쫓았다"…뉴스가 퍼진 이유
- "외출 때마다 성매매하고 왔지?" 10년째 의심한 아내…회사까지 뜬소문
- "기러기 형부 20대와 외도…우울증 걸린 언니, 돈 때문에 이혼 못한다고" 시끌
- "딩크 선언한 아내, 출산 후 '너 때문에 인생 망해'…15억 들고 사라졌다"
- "남친 엄마, 밥 먹자고 불러놓고 계산은 뒷전…15만원 긁고 결혼 포기"
- "애 둘 딸린 유부남 교수와 4년간 동성 불륜"…대학원생 폭로 '시끌'
- '69억 빚 청산' 이상민, 이혼 20년 만에 비연예인과 재혼
- "개 줘도 안 먹을 것"…尹 처가 운영 요양원, 썩은 과일에 노인학대 정황
- "뇌졸중 약 먹었는데 생리 다시 시작"…67세에 늦둥이 출산 화제
- "유승준, 밤무대서 '나나나' 열창…스스로 한국 슈퍼스타라 소개" 美 목격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