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젤, 12일 창모 피처링 새 싱글 '랭귀지'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지젤(JISELLE)이 래퍼 창모와 호흡을 맞춘다.
지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지젤의 새 디지털 싱글 '랭귀지'(LANGUAGE)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창모의 피처링 참여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싱어송라이터 지젤(JISELLE)이 래퍼 창모와 호흡을 맞춘다.
지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지젤의 새 디지털 싱글 '랭귀지'(LANGUAGE)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창모의 피처링 참여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흑백의 이미지에는 카리스마와 아련함이 공존하는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는 지젤의 모습이 담겼다. 붉은색으로 적힌 새 싱글명 '랭귀지'가 흑백 배경과 대조되며 강렬한 무드를 만들어내 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창모가 피처링 참여 소식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젤의 매력적인 보컬과 대세 래퍼 창모의 개성 넘치는 랩이 어우러져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신곡 '랭귀지'는 지난 2019년 12월 발표한 싱글 '프러블럼 (Problem) (feat. pH-1)' 이후 지젤이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지젤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탄탄한 음악적 완성도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지젤은 '베터 디스 웨이'(Better This Way) '프러블럼 (feat. pH-1)' 등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활약을 이어왔다. 지난해 10월에는 챈슬러, 비비, 베이빌론, 트웰브, 문 등 핫한 R&B 뮤지션들이 협업한 프로젝트 곡 '오토매틱'(AUTOMATIC)에 참여해 실력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지젤의 신곡 '랭귀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기갑차에 김건희 태우고 관저 드라이브"…55경비단 출신 병사 증언
- '자궁·갑상선암' 아내, 나이트서 술판에 부킹…남편은 되레 "미안해", 왜
- "납작한 내 몸 좋다" 외치던 인플루언서, 돌연 가슴 성형…구독자들 '배신감'
- "유산 전날에도 성관계 요구, 사이코패스"…남편에 살해당한 신혼 아내 생전 말
- "저 건장한 고3이 여교사를 때렸어?" 영상 충격…동급생 "아픈 친구다"
- 17세 고교생과 성관계한 40대 여교사…"날 방치한 남편 탓" 유죄 인정
- '류수영♥' 박하선, 과감한 비키니 자태…반전 글래머 [N샷]
- "춤추는 술집인데, 비보잉했다고 여사장이 급소 차…성기능 잃었다" 호소
- 한가인 "경희대 다닐 때 매일 술 마셔…아침 11시까지도" 깜짝 고백
- "카페 알바생, 내가 좋아한다고 착각" 30대 남성 사연에…누리꾼 "당신이 착각한 듯"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