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촬영장의 정해인, 엉뚱 소년美 가득
박정선 2021. 3. 11. 08:25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1 봄 시즌 컨셉 화보 ‘코닥모먼트(A KODAK MOMENT)’의 배우 정해인 비하인드 컷을 11일 공개했다.
포토그래퍼의 카메라가 쉬는 동안 촬영현장에서 찍힌 정해인의 가감 없는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은 매거진, TV, 스크린 등에서 보기 힘든 스스럼없는 평상시 표정이 고스란히 잡혔다. 카메라 밖에서 잡힌 정해인의 심각하다가도 엉뚱 소년미 가득한 표정은 공식 화보보다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비하인드 컷에서 정해인은 진중한 눈빛과 사뭇 심각한 표정으로 촬영 결과물을 모니터링 하며 포토그래퍼와 세밀한 부분까지 의논하는 등 한 치의 빈틈없는 화보를 만들기 위해 공을 들였다. 이어진 또 다른 컷에서는 슈팅 직전 꾸러기 매력이 넘치는 표정을 일부러 지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촬영현장을 유도하며 분위기 메이커로서 톡톡히 활약했다.
화보를 관통하는 주제 ‘모먼트’와 관련해, 최근 가장 만족스러웠던 지출의 순간이 언제냐는 질문에 정해인은 최근 작업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촬영을 마친 후, 고생한 스태프들을 위해 선물을 구매한 순간을 언급했다. 또한 어떤 순간에도 지키고 싶은 ‘이것’을 물었을 때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끝까지 지키고 싶다"고 답변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한선, 학교 폭력 의혹에 ”사실무근”
- [리뷰IS] ´시지프스´ 조승우, 시그마 김병철 존재 꿰뚫었다
- 임영웅 차트 1위…작곡가 설운도가 밝힌 비하인드
- [인터뷰①]원진아 ”로운과 ´함께 맞춰 나간다´는 느낌 좋았다”
- [할리우드IS] 英 메건 마클 왕자비 폭탄 발언…윌리엄 왕자 부부 ”완전 충격”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