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이나은 측 "고영욱 관련 발언은 합성, 열애설 사실무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 측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제기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상의 부적절한 발언은 합성이며, 에이젝스 멤버 윤영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또한 DSP미디어 측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던 그룹 에이젝스 멤버 윤영과 이나은의 열애설에 관해서도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DSP미디어 관계자는 2일 CBS노컷뉴스에 "고영욱씨가 언급된 화면은 합성된 것이다. 오래전에 나온 사진이 다시 확산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너도 고영욱한테 성폭행당하고 싶어!?!?'라는 SNS 캡처가 돌아다녔다. 해당 캡처 작성자 이름이 이나은으로 되어 있어 과거 이나은이 부적절한 발언을 한 것 아니냐는 비판이 제기됐다.
또한 DSP미디어 측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던 그룹 에이젝스 멤버 윤영과 이나은의 열애설에 관해서도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에이젝스 윤영은 그간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이나은과 친분을 과시해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윤영은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가 팀에서 집단 따돌림을 당했다는 보도가 나왔을 때, 에이프릴 현 멤버들을 감싸고 이현주에게 책임이 있다는 식으로 글을 써 논란을 자초했다.
지난 1일에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나은이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글이 게시됐다. 이에 DSP미디어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지난해 7월에 이나은의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됐을 당시에도 DSP미디어는 "아티스트 본인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을 통해 면밀한 확인 과정을 거쳤으며, 사실무근이라는 결론을 내렸다"라고 알렸다.
이나은은 2015년 데뷔한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다.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에 김하나 역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인 이나은은 '힙합왕-나스나길',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했고 지난주까지 SBS '인기가요' MC를 맡았다. 오는 4월 9일 시작하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프릴 측, 전 멤버 현주 왕따설 재차 해명 "불확실한 글로 피해"
- 에이프릴 출신 현주, 왕따설 제기…"공황장애 등으로 힘들어해"
- 밴드 어바우츄, 소속사 옮긴 후 3인조 컴백 확정
- 블랙핑크 로제, 첫 솔로 앨범으로 3월 12일 컴백
- [단독]스타로드엔터 대표, JBJ95 스타일리스트 임금 미지급으로 또 피소
- 박형준 "불법 사찰? 文 국정원 선거공학 냄새난다"
- [영상]영동 3월 기습폭설…진부령 35cm '눈폭탄'
- 김진애 "여권 단일화 위해 의원직 사퇴"…김의겸 승계
- 한국타이어 조양래 회장 10일 가사조사…경영권 분쟁 재점화
- '배수진 치고, 3지대 버티고'…野 단일화 본격 기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