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3월 중 현역 입대.."별도 행사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찬열(29)이 오는 3월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어제(26일) 엑소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찬열은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 찬열(29)이 오는 3월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어제(26일) 엑소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으며, 별도의 행사 또한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로써 찬열은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습니다. 시우민, 디오는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고, 수호와 첸은 현재 군 복무 중입니다.
지난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한 찬열은 ‘마마(MAMA)’,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코코밥(Ko Ko Bop)’, ‘몬스터(Monster)’, ‘템포(Tempo)’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키며 음악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찬열은 영화 ‘장수상회’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드라마 ‘미씽나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반경을 넓혔습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과거 잘못 인정…사과한다면 용서″…입 연 기성용 폭로자
- BTS 인종차별에 팬들 '분노'…″진행자, 사과다운 사과 해야″
- [속보] AZ·화이자 백신 1병당 접종인원 1∼2명 확대…세계 처음
- 정준영, 승리 공판에 증인으로 참석…성매매 사실 인정
- 찬열 입대 '3월 29일 현역으로..입대-장소 비공개'(공식입장)
- 60kg '초대형 연어' 정체는?…북미 신화에도 등장
- ″보이는 대로 물어 죽여″…사냥개 공포에 빠진 마을
- [단독] 몰카 찍고는 억울하다며 주먹질…20대 '상습 몰카범' 검거
-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폭행사건 연루 조사'
- ″일 외무성 고위 관료, 램지어 빌미로 '한국 거짓말' 주장하려다 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