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송강 "오디션 장에서 '왜 안돼?'라고 생각"

박정선 2021. 2. 23. 09: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강 화보
송강 화보
송강 화보
송강 화보

배우 송강의 매력적인 향수 화보가 23일 공개됐다.

송강은 보그 코리아 3월호 화보를 통해 자유롭고도 진취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WHY NOT?”이라는 질문으로 시작된 이번 화보에서 송강은 자신만의 박자에 맞춰 각양각색의 면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강은 ‘WHY NOT’이라는 화보 컨셉에 대해 “캠페인 메시지를 듣는 순간 과거 오디션 장에서 ‘왜 안돼?’라는 생각으로 마인트 컨트롤 하던 때가 생각났다. 요즘은 어려운 감정 신을 앞두고 걱정이 될 때마다 ‘안 될 게 뭐야?’, ‘할 수 있어’라는 마음으로 자신감을 충전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3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와 tvN ‘나빌레라’에 대해서는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에서는 이전보다 더 성숙하고 단단해진, 사랑이라는 감정을 통해 한 층 성숙해진 선오를 마주할 수 있다”, “'나빌레라'는 스물셋 채록이라는 친구가 일흔이라는 나이에 뒤늦게 발레를 시작한 덕출 할아버지를 만나서 벌어지는 독특한 성장 드라마이다. 사제 케미, 브로맨스를 발견하실 수 있을 거다”라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