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츠한센 라운지 한남, 알렛츠 '라이브 최초' 공개

2021. 2. 22. 09: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커머스 & 컨텐츠 플랫폼 알렛츠(ALLETS)가 덴마크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과 함께 2월 26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지 않은 프리츠한센 라운지 한남을 알렛츠가 라이브 방송으로 최초 공개하기로 한 것.

프리츠한센은 국내 북유럽 인테리어 열풍을 이끈 대표 브랜드로, 특유의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해왔다. 지난해 11월 오픈한 프리츠한센 라운지 한남은 B2B 전용 쇼룸으로 건축가와 호텔. 기업 등의 비즈니스 클라이언트만을 대상으로만 운영되어왔다.

알렛츠는 이번 라이브 방송의 주제를 ‘프라이빗 랜선 트립’으로 정하고, 일반 소비자들에게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쇼룸 곳곳을 생생한 화면으로 담아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이번 랜선 투어를 통해 프리츠한센의 역사와 대표 디자이너 소개는 물론, 누적 판매량 약 900만 건을 돌파할 정도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시리즈 세븐 체어', 라운지 체어의 대명사가 된 ‘에그 체어' 등의 숨겨진 디자인 히스토리, 프리츠한센 직원들만 안다는 프리츠한센 진품 vs 가품 구별 팁도 공개할 예정이다.

알렛츠의 박성혜 대표는 “프리츠한센 매니아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가구,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프리츠한센의 프라이빗 공간과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히며, 3월부터 알렛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라이브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2월 26일 금요일 오후 2시, 알렛츠 네이버 TV, 카카오 TV, 페이스북 채널로 동시 송출될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르네 야콥센이 디자인한 시리즈 세븐 체어,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이케바나 화병과 이케루 화병, 해피후크 옷걸이 등 약 1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디지털콘텐츠국 최은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