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전남편 송종국과 함께한 설 연휴 "과거에 머무르지 않고.."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21. 2. 15.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박연수 인스타그램



박연수 인스타그램



박연수 인스타그램


배우 박연수가 이혼한 전 남편 송종국,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한 설 연휴 풍경을 공개했다.

박연수는 14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스크린골프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네 식구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전 남편 송종국과 딸 지아, 아들 지욱 등의 모습이 담겼다.

박연수는 “목숨 건 부녀의 대결, 골프 잘 모르는 모자는 음식 탐색전. 아빠한테 질 때마다 동생이랑 아빠한테 뽀뽀 퍼붓는 누나, 스코어가 비슷한 것만으로도 너무 재밌어하며 누나 칠 때면 되면 시끄럽게 소리내는 지욱”이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골프선수를 꿈꾸고 있는 지아는 이날 아빠와의 경기에서 패배했다. 박연수는 “결국은 아빠승. 필드에서는 나한테 안된다며 큰소리치는 1인(지아), 골프선수인데 아빠한테 지다니…은근 기분나쁜 1인(엄마) 아빠가 이겨서 좋아하는 거 티내는(지욱) 밥값내기였음에 불구하고 결제해주신 송남매 아버님 감사”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 “아무 것도 할수없는 요즘 우리 넷은 설날연휴 오랜만에 함께했다. 과거에 머무르지 않고 현재에 만족하며 행복할 수 있음에 감사”라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이혼한 부부지만 두 아이의 부모로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에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누리꾼들은 “시간은 물 처럼 흐른다.네 식구 행복 기대할 것” “부모로서 두 분의 역할이 참 이뻐 보인다. 엄마 아빠로서 아이들 이쁘게 지켜달라” 등의 댓글을 달며 이들을 응원했다.

박연수는 지난 2019년 한 방송에 출연해 “지금은 (전남편과) 완벽한 친구 사이가 됐다. 송종국은 내게 진짜 사랑을 알려준 사람이다. 꼭 같이 산다고 해서 행복한 것은 아니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송종국과 지아, 지욱 남매는 지난 2014년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에 출연해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2015년 송종국 부부의 파경 소식이 전해지며 충격을 안겼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