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룩의 정석' 김영광, 폴햄 광고 모델 발탁

황소영 2021. 2. 10. 0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영광
김영광

배우 김영광이 캐주얼 패션 브랜드 폴햄(POLHAM)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10일 공개된 화보 속 김영광은 '영광 매직'을 선보였다. 댄디한 스타일링부터 '꾸안꾸' 캐주얼까지 소화하며 반전 매력의 퍼펙트 비주얼을 뽐냈다. 시원시원한 피지컬로 흰 셔츠와 하늘색 맨투맨 위에 가벼운 조끼를 레이어드해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차분한 카키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에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하고 베이지 컬러의 슬랙스를 매치해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김영광은 봄을 부르는 싱그러운 소년미를 보여줬다. 산뜻함이 느껴지는 노란색 니트, 사랑스러움으로 중무장한 핑크색 티셔츠에 천진난만한 미소를 더했다.

폴햄 관계자는 "패션모델로 출발해 배우로서도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영광이 폴햄이 추구하는 아이덴티티 스타일과도 잘 부합돼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김영광은 1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미션 파서블'과 같은 날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극 '안녕? 나야!'로 복귀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폴햄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