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김예린 "욕 먹을 각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주만이 거절한 김예린의 최후의 액막이 카드는 무엇일까.
6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윤주만의 불운을 막기 위한 김예린의 특급 내조가 그려진다.
윤주만을 위한 김예린의 필살 액막이 내조 현장은 6일(토) 저녁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주만에 팥 뿌려
"다 미신이야" 실랑이
6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윤주만의 불운을 막기 위한 김예린의 특급 내조가 그려진다.
최근 윤주만은 드라마 촬영 중 낙마로 인해 부상을 당하는가 하면 기대했던 작품의 캐스팅이 취소되는 등 불운이 이어졌다.
팔에 깁스를 한 채로 상심해 누워 있는 윤주만을 간병하던 김예린은 휴대전화로 사주, 운세를 검색하다가 불길한 결과를 보고 고민에 빠졌다는데.
이에 김예린은 팥 뿌리기, 빨간 속옷 입히기 등 갖가지 액땜 방법을 총동원하며 남편의 불운을 막기 위한 본격적인 행운의 내조에 돌입했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김예린은 자신이 과거 안 좋은 일들이 겹쳤을 때 큰 효과를 봤다면서 최후의 방법을 제안했지만, 이를 들은 윤주만은 질색하며 거절했다고 해 대체 어떤 방법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윤주만을 위한 김예린의 필살 액막이 내조 현장은 6일(토) 저녁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살림남2>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KBS 퇴사→SBS MTV ‘더 트롯쇼’ MC [공식]
- 허경환, 김지민과 9년 후 결혼? “서로 예약”
- [종합] 박은영♥김형우 득남 (ft.둔위교정술)
- ‘논문 표절’ 홍진영 상상 못한 행보…복귀 신호탄?
- ‘맛남의 광장’ 백종원, 생애 첫 멜로 연기 도전
- 42세 김빈우, 이렇게 늘씬한데 “고삐 풀리면 울룩불룩” 운동 강박 고백 [DA★]
- 김소은, 축구선수 정동호와 연인? “웬일”
- ‘1800억 사나이’ 이현삼, 자연인된 이유 “원인 모를 병…죽어갔다” (백만장자)[TV종합]
- ‘애둘맘’ 한그루, 앞뒤옆 볼륨 완벽…수영복 입을 맛 나겠다 [DA★]
- 43세 송혜교, 파격 숏컷+스모키…시선 압도하는 아우라 [DAY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