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여신강림' 등판, '어하루' 딸기 유니버스 화제

황서연 기자 2021. 2. 4. 10: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대의 '딸기유니버스'가 '여신강림'에 등장해 화제다.

김영대가 3일 밤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연출 김상협)에 특별출연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김영대는 19일 첫 방송 예정인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 출연한다.

그가 특별출연한 '여신강림'은 4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영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김영대의 ‘딸기유니버스’가 ‘여신강림’에 등장해 화제다.

김영대가 3일 밤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연출 김상협)에 특별출연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김영대는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오남주 역을 맡아 활약한 바 있다. 당시 연출을 맡았던 김상협 감독과 인연으로 ‘여신강림’ 특별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경(문가영)이 수호(차은우)와 한 어린시절 약속을 떠올리고 남산으로 달려갔다. 한 남자의 훤칠한 뒷모습을 보고 수호인 줄 알았지만 김영대였던 것. 주경이 팔을 낚아챈 탓에 딸기주스를 떨어트린 그는 다시 음료를 집어들며 “제 여자가 딸기를 좋아합니다”라고 말한 뒤 여자 친구가 기다리는 곳으로 황급히 발걸음을 옮겼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내 여자가 딸기를 좋아합니다”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딸기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린 바 있는 김영대가 ‘여신강림’에서 한 번 더 세계관을 확장 시킨 것.

짧지만 임팩트 있는 역할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스토리 막바지 재미와 긴장감을 끌어올린 김영대의 활약은 시청자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최근 김영대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인기리에 종영한 SBS '펜트하우스'에서는 주석훈 역을 맡아 열연했고, KBS2 ‘바람피면 죽는다'에서는 국정원 에이스 차수호 역으로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작년에는 KBS 연기대상에서 인기상을 거머쥐며 화제성과 연기력을 갖춘 배우임을 인정받았다.

김영대는 19일 첫 방송 예정인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 출연한다. 그가 특별출연한 ‘여신강림'은 4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출처 : tvN'여신강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김영대 | 여신강림 | 펜트하우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