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김우빈 "소소한 것에서 행복을 느끼는 것이 성공"

박정선 2021. 2. 4. 10: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우빈 화보
김우빈 화보

배우 김우빈이 매거진 티 싱가포르(T Singapore)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지난 3일 티 싱가포르는 공식 SNS를 통해 김우빈과 함께 진행한 2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한류스타 김우빈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김우빈 화보

공개된 화보 속 김우빈은 무심한 듯 시크하고 엣지 있는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다부진 어깨에 긴 팔 다리로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하는 김우빈은 다양한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것은 물론, 힘을 빼면서도 감각적인 포즈들을 구사해내 더욱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

김우빈 화보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서 최근 개설해 화제를 모았던 소셜미디어에 대해 묻자 “소셜미디어는 처음이라 생각보다 어렵지만, 재미있다”라고 답하며 미소를 띈 김우빈은 이어 “팬 분들과 대화하거나 제 소식을 알리는 것이 쉬워진 것 같아서 좋다. 사진 한 장으로 제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무엇을 하는지를 바로바로 모든 분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은 것 같다”라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까지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우빈 화보

또한 ‘개인적으로 요즘 시대에서의 성공을 어떻게 정의하나’ 라는 질문에는 “요즘은 소소한 것에서 행복을 느끼는 것이 성공이라는 생각을 종종 한다. 하루를 별 탈 없이 보냈다면 그것도 성공인 것 같다. 아주 작은 것들에 감사하려고 노력한다. 적어도 하루에 두 번은 하늘을 보고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이런 것들을 했다면 성공적인 하루를 보낸 것 같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김우빈 화보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