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푸드

언택트 설 연휴, 휴온스내츄럴 여성 갱년기 유산균 ’황의보궁’ 선물 가능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2.03 14:00

수정 2021.02.03 14:00

사진제공 : 휴온스내츄럴
사진제공 : 휴온스내츄럴

설 연휴를 앞두고 코로나19의 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될 예정이다. 이번 설 연휴도 언택트로 지낼 많은 사람들이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하는 소비 형태가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대부분의 많은 여성들이 움직임이 적은 실내 생활로 신체적 활동이 줄어들고 이로 인한 면역력 저하 등으로 다양한 질환, 질병들이 발생하기도 한다. 어느 때보다 건강관리를 통한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50대 전후의 갱년기를 겪는 여성의 경우 가족과 일을 병행하며 자신의 건강을 소홀하게 되기에 많은 가족들의 관심이 필요하다. 갱년기를 겪고 있는 많은 여성들이 안면홍조, 불면증, 우울증 등 다양한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휴온스내츄럴에서는 여성갱년기 유산균 YT1(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을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이는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뿐만 아니라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배변활동 즉 장 건강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유산균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YT1은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화에 의한 유전자 발현량을 확인한 결과 에스트로겐 활성화가 확인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황의보궁’은 많은 갱년기 여성들 사이에서 여성갱년기 유산균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갱년기상태지수(쿠퍼만인덱스,KI) 11가지 항목 총점에서 안면홍조, 피로, 근관절통, 가슴 두근거림 등의 증상에서 유의적 개선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갱년기 삶의 질 평가(MENQOL) 신체적, 심리 사회적, 혈관운동 상태, 성적 상태에서 유의적 개선 확인이 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에 따라 황의보궁을 부모님이나 지인에게 소개 및 선물 수요가 크게 늘어날 전망이다.

이러한 수요와 명절에 한하여 다양한 가격 행사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황의 보궁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