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종호·정승환, 한파도 녹일 듀엣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2021. 2. 3. 09:39
[스포츠경향]
에이티즈(ATEEZ)의 종호가 감성 보컬 정승환과 만나 따뜻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2일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종호의 개인 콘텐츠 ‘쭁ST(쭁스트)’의 공약 실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종호는 정승환과 함께 tvN 드라마 ‘또! 오해영’의 OST ‘너였다면’을 열창헸다.
라이브 후 종호는 약 1년 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났던 인연을 떠올리며 “평소 정승환 선배님을 존경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었는데, 이렇게 컬래버를 하게 돼서 너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정승환 또한 에이티즈의 ‘인셉션(INCEPTION)’과 종호의 ‘이 바보야’를 열창했다. 종호는 이에 “저보다 더 많이 들으신 것 같고, 디테일하게 잘 부르는 것 같다”라며 칭찬했다.
한편 종호와 정승환이 함께한 ‘너였다면’ 컬래버 영상은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치열하게 살다 안타깝게 떠나” 강지용 상담한 교수의 애도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전문] “악의적 허위” 황철순, 결국 아내 법적대응
- [스경X이슈] 사나는 무슨 죄? 지드래곤, 반복되는 SNS 실수에 “끊어라” 부글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SNS는 지금] ‘♥용준형’ 현아 “한번만 더 살아볼까, 빼볼까, 행복할까”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