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컴백' 청하 '케렌시아', 타임테이블 이미지 공개

김지하 기자 2021. 1. 25. 11: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청하가 첫 정규앨범을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보여준다.

청하는 25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2월 15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 '케렌시아'(Querencia)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청하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네 가지 버전의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을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청하가 첫 정규앨범을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보여준다.

청하는 25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2월 15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 '케렌시아'(Querencia)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청하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네 가지 버전의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을 공개한다. 이어 2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은 사이드 A '노블'(NOBLE), 사이드 B '새비지'(SAVAGE), 사이드 C '언노운'(UNKNOWN), 사이드 D '플레저'(PLEASURES) 등 매일 새로운 키워드의 '오디오 스니펫(Audio Snippet)'을 통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바이시클'(Bicycle)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오는 2월 8일과 10일 등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이처럼 다양한 티징 콘텐츠가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청하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정규앨범 '케렌시아'에는 타이틀곡 '바이시클'(Bicycle)을 비롯해 청하의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21개 트랙이 수록된다. 청하는 '변신의 귀재'다운 성장과 진화를 통해 다시 한번 가요계의 대체 불가한 여성 솔로 아티스트 자리를 굳건히 할 전망이다.

지난 19일 선공개 싱글 'X(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를 발매하고 더욱 확장된 감성과 보이스를 드러낸 청하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MNH엔터테인먼트 | 청하 | 케렌시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