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리키, 18일 군 입대 "군악대서 국방의 의무 이행" [공식]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2021. 1. 18. 15: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리키 인스타그램


그룹 틴탑 출신의 리키가 군 입대 소식을 알렸다.

티오피미디어 측은 18일 공식 홈페이지에 “리키가 18일 군 복무를 위해 입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티오피미디어 측은 “리키는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며 “리키가 건강하게 군 생활을 마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리키 또한 틴탑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며 “엔젤(틴탑 팬덤 명)들도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라. 충성”이라고 군 입대 심경을 밝혔다.

한편 리키는 2010년 틴탑 EP 앨범 ‘Come Into The World’로 데뷔한 이후 ‘미치겠어’, ‘향수 뿌리지마’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이후 리키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CUBE TV ‘예쁘장한 구오즈’ 등에서 배우 및 방송인으로서 활약해왔다. 지난 9월에는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