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스위트홈' 육군장교 한유진으로 눈동장 '쾅'
2021. 1. 12. 08:06
배우 김지은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눈에 띄는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김지은은 지난달 18일 넷플릭스로 공개된 '스위트홈'에서 원작에는 등장하지 않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캐릭터 '한유진'역을 맡아 연기했다.
그녀가 열연한 한유진은 혼란스러운 괴물화 사태에 군 대변인으로 게엄령 방송을 하는 등의 요직을 맡은 미스터리한 육군 대위로 괴물화와 특수 감염자에 대한 군의 연구와 서이경(이시영 분)의 남편인 남상원(이신성 분)의 행방등 여러 의문점들의 열쇠를 쥐고있는 인물이다.
김지은이 출연한 드라마 '스위트홈'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을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김지은은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해 '응징자' , '치외법권' , '닥터 이방인' , '스웨덴 세탁소' , '부탁해요. 엄마' , '낭망닥터 김사부'등 다양화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본인제공 온라인 일간스포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0대 男 배우, 후배 상대 성범죄 혐의로 경찰 조사
- “난 못 보겠다” 현아♥던, 화제의 동반 속옷 광고
- 식당으로 10억 날린 정준하, ”포기하지 않을 거야” 불타는 각오 공개!
- 조병규 ”´경이로운 소문´, 마의 10%를..경이롭다”
- 오또맘, 완벽한 콜라병 몸매 ´시선 강탈´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