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욱, tvN '마인' 주연 합류..이보영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현욱이 '마인' 출연을 확정지었다.
8일 소속사 매니지먼트에어는 이현욱이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마인'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현욱은 OCN '타인은 지옥이다'를 시작으로 영화 '살아있다' JTBC '모범형사' OCN '써치' 등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선보였다.
방영을 앞둔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이어 '마인'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이현욱이 '마인' 출연을 확정지었다.
8일 소속사 매니지먼트에어는 이현욱이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마인'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현욱은 OCN '타인은 지옥이다'를 시작으로 영화 '살아있다' JTBC '모범형사' OCN '써치' 등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선보였다. 방영을 앞둔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이어 '마인'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현욱은 효원그룹의 둘째 아들 한지용 역을 맡았다. 부드러운 매력을 지니고 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아픈 서사를 가진 인물로 극 중 이보영(서희수 역)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쌈 마이웨이', '좋아하면 울리는' 등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나정 PD가 메가폰을 잡고, '힘쎈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 '우리가 만난 기적', '날 녹여주오' 등 인기 드라마들을 집필한 백미경 작가가 대본을 썼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경규 '딸 예림 남친 축구선수 김영찬'…이동국 '같은 팀에 있었다'
- 쿨 유리 '부부싸움 아프고 화나지만 화해해야…여보 미안해요'
- 조윤희, 35개월 딸 언급 '키 크고 얼굴 작아…동물 도와줄 사람될 것'
- 방송인 경동호, 사망…'절친' 모세 '7일 뇌사 판정 후 장기기증, 명복 빌어달라'
- [N샷] 김소현, 여신급 물오른 미모…'22세 예쁘게 남겨주셔 감사'
- 비♥김태희, 광고촬영장서 밀착 스킨십 '애정 과시'
- '건강 악화' 빅죠, 43세 갑작스러운 사망→BJ 현배 눈물·누리꾼 추모 지속(종합)
- '라스' 김새롬 '이혼한 지 4년…여자 서장훈 노린다' 솔직당당한 고백(종합)
- [RE:TV] '아이콘택트' 최홍림, 형 때문에 평생 고통…폭력이 남긴 상처
- 채림, 이혼 후 근황 '꿈 궁금증 푸는 것 멈추지 않아…엄마이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