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흥수, 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1. 7. 1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배우 김흥수. 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흥수가 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소속사가 7일 전했다.

김흥수는 1999년 청소년 드라마 ‘학교 2’로 데뷔한 이후, ‘똑바로 살아라’, ‘해신’, ‘루루공주’ 등 시트콤과 드라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왔으며, 2004년에는 ‘꽃보다 아름다워’에서 톡톡 튀는 감초역을 맡아, KBS 연기대상 조연상을 수상 하기도 하였다.

군 제대 후 잠시 공백기를 가지기도 하였지만, ‘야경꾼일지’와 ‘달콤한 비밀’ 등으로 성공적인 복귀를 하였고, 2020년 종영 한 KBS ‘우아한모녀’에서 매력적인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기도 했다.

소속사 킴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배우 김흥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여 매우 기쁘다. 김흥수는 그간 영화, 드라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아 온 만큼 앞으로도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면서 더욱 매력적인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배우 김흥수에 대한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킴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최대철, 김기두, 허정민, 권해성, 차건우, 천민희 등이 소속돼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