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다임, 신년인사 "모든 분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1. 4. 18:58
[스포츠경향]
배우 공다임이 팬들에게 훈훈한 새해인사를 건넸다.
공다임은 4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다임은 인형과 함께 사랑스러운 미소로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팬들을 위한 손 편지를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공다임은 손 편지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정말 답답하고 힘든 한해가 되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행복으로 가득 찬 한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따뜻한 격려도 잊지 않았다.
공다임은 또 “저도 올 한해를 씩씩하고 행복하게 채워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까지 끌어올렸고, “항상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팬들 사랑에 보답하는 의리파 배우 면모도 뽐냈다.
tvN ‘비밀의 숲 시즌2’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공다임은 올 한해도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부선 “이재명 매력 있어, 홍준표 부러울걸”
- “치열하게 살다 안타깝게 떠나” 강지용 상담한 교수의 애도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전문] “악의적 허위” 황철순, 결국 아내 법적대응
- [스경X이슈] 사나는 무슨 죄? 지드래곤, 반복되는 SNS 실수에 “끊어라” 부글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