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 의연, 자체발광 비주얼.. "우리 함께 힘내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멋진녀석들 의연이 수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의연은 29일 멋진녀석들 공식 인스타그램에 "그레이스 우리 함께 힘내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셀카를 게재했다.
자체발광 비주얼를 과시한 의연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그레이스(팬덤명)를 향한 마음을 담아 "우리 함께 힘내자"라고 위로의 메시지를 건넸다.
의연이 소속된 멋진녀석들은 지난 여름 '런'(RUN)으로 활동했으며, 다음 앨범 준비에 돌입한 상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연은 29일 멋진녀석들 공식 인스타그램에 “그레이스 우리 함께 힘내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7일 진행한 멋진녀석들 온라인 단독콘서트 도중 촬영한 것이다. 자체발광 비주얼를 과시한 의연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그레이스(팬덤명)를 향한 마음을 담아 “우리 함께 힘내자”라고 위로의 메시지를 건넸다.
한편 의연은 현재 영화 ‘K스쿨’에서 재벌 4세 테디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K스쿨’은 패션스쿨을 배경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린 청춘 로맨스 뮤지컬 영화다. 내년 3월 개봉 예정이다.
의연이 소속된 멋진녀석들은 지난 여름 ‘런’(RUN)으로 활동했으며, 다음 앨범 준비에 돌입한 상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세균 총리 내년 연봉 1억8468만원…문재인 대통령은?
- "주사 못 놓는 파견인력, 월급은 3배 더 받아"…코로나 전담 간호사의 호소
- [일문일답]강동-하남-남양주 9호선 연장 확정...역사 위치는?
- 이지영 강사, 통장 잔고 130억 인증…“펀드·부동산 뺐어”
- "악마 목소리 들었다"…코로나 확진자 '정신이상' 증세 보고
- 尹총장 청문회서 불거졌던 의혹…박훈 변호사 "곧 드러날 것"
- 함소원, “딸 아픈데 유튜브” 비난에 '응급실 영상 삭제'
- 김현중, 임신·여친 폭행 논란 “사람들 비난에.. 자책”
- 김장훈 “돈은 못 모았지만…욕·술·수면제 끊었다”
- 수익률은 별개?…이름값 못한 ‘코스닥 라이징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