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살 있다고" 이하늘·박유선, 점쟁이가 결혼 말린 사연(우이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이혼' 박유선이 17살 연상 이하늘을 먼저 좋아했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이혼 10개월 차인 DJ DOC 리더 이하늘과 전 부인 박유선이 새로운 '4호 커플'로 합류했다.
박유선은 "우리 점보러 간 곳 기억나냐. 원진살 처음 얘기했던 곳. 거기 엄청 용한 곳이라더라"고 말했다.
이하늘은 "우리 원진살 처음 얘기한 데? 근데 그 무속인이 우리 이혼한다고는 얘기 안 했었는데"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우이혼' 박유선이 17살 연상 이하늘을 먼저 좋아했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이혼 10개월 차인 DJ DOC 리더 이하늘과 전 부인 박유선이 새로운 '4호 커플'로 합류했다.
박유선은 "우리 점보러 간 곳 기억나냐. 원진살 처음 얘기했던 곳. 거기 엄청 용한 곳이라더라"고 말했다. 이하늘은 "우리 원진살 처음 얘기한 데? 근데 그 무속인이 우리 이혼한다고는 얘기 안 했었는데"라고 전했다. 이에 박유선은 "하지만 결혼은 하지 말라고 했었다"고 말했다.
원진살은 부부 사이에 이유도 없이 서로를 미워하는 한때의 기운을 뜻한다.
박유선은 "광주에 갔을 때 거기가 정말 잘 맞히고 소름끼쳤다. 우리 결혼 날짜를 잡고 갔었지 않았냐. 결혼 날짜를 잡았다고까지 얘기했는데, 하지 말라고는 안 했고 좀 나중에 하라고 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 이하늘은 박유선에게 결혼에 대해 후회하냐고 물었고, 박유선은 "아니"라고 답했다. 이하늘 역시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박유선은 이하늘에게 이혼을 후회하냐고 물었고, 이하늘은 고민하다 "카메라 앞에서 밥 먹으면서 할 얘기는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