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연말연시 비대면 결제하고 100% 당첨 포인트 적립 받으세요"

이진영 2020. 12. 23. 14: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는 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초, 안전한 비대면 주문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용자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마트주문'을 활용해 매장 방문 전 음식을 미리 주문한 이후 현장에서 픽업하거나, 매장 방문 후 결제 시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를 활용함으로써 자동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진영 기자 = 네이버는 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초, 안전한 비대면 주문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적립과 할인 등, 다양한 제휴처와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이용자들의 구매 경험이 한층 즐거워질 예정이다.

네이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카페 ▲푸드 ▲쇼핑 분야 제휴사의 가맹점서 ‘스마트주문’ 혹은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로 3000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을 100%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스마트주문’ 제휴사인 ▲스타벅스 ▲커피빈 ▲폴바셋 ▲탐앤탐스 ▲KFC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쉐이크쉑 ▲노브랜드버거와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제휴사인 ▲이디야커피 ▲카페베네 ▲랄라블라 ▲교보문고 ▲핫트랙스 ▲AK플라자 ▲롯데마트 ▲메가마트가 참여한다.

내 주변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가맹점은 네이버 검색에서 ‘언택트결제’로 검색하거나 네이버 지도앱 내 ‘N언택트결제’ 필터를 클릭해 쉽게 찾을 수 있다.

이용자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마트주문’을 활용해 매장 방문 전 음식을 미리 주문한 이후 현장에서 픽업하거나, 매장 방문 후 결제 시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를 활용함으로써 자동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가맹 브랜드별 1인 1회 지급된다.

네이버 측은 "스마트주문과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서비스는 이용자의 매장 내 체류 시간을 줄이고 대인간 접촉을 최소화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매장 이용 경험을 제공한다"며 "코로나19 기간 중, 네이버 이용자들에게 안전하면서도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네이버는 지난 12월 1일부터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와 연말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12월 31일까지 세 업체는 ‘스마트주문’ 이용자를 대상으로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포장 주문 이용자에게는 추가로 1000원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오는 1월부터는 프로모션의 내용을 변경해, 세 업체에서 5000원 이상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줄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에선 2000원, 파스쿠찌에선 1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