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헨리 "캐나다에서 눈에 메이플시럽 뿌려 먹어"
이해정 2020. 12. 23. 14: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헨리가 캐나다에서 보냈던 크리스마스를 회상했다.
스페셜 DJ로 가수 이적이 함께한 가운데 가수 헨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캐나다에서는 진짜 눈에 메이플 시럽 뿌려 먹냐"라고 물었다.
이에 헨리는 "맞다. 진짜 뿌려 먹었다. 눈 맛은 모르겠고 시럽은 맛있었다"라고 해맑게 웃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헨리가 캐나다에서 보냈던 크리스마스를 회상했다.
12월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는 성탄 특집 라이브 1탄으로 꾸며졌다. 스페셜 DJ로 가수 이적이 함께한 가운데 가수 헨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캐나다에서는 진짜 눈에 메이플 시럽 뿌려 먹냐"라고 물었다. 이에 헨리는 "맞다. 진짜 뿌려 먹었다. 눈 맛은 모르겠고 시럽은 맛있었다"라고 해맑게 웃었다.
이어 "친구들끼리 말 뒤에 연결된 썰매를 타고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캐럴을 불렀었다"라고 동화 같은 이야기를 덧붙여 시선을 모았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동주, 워킹맘 사연에 “이혼 안 하고, 양육권·재산권 내 앞으로 할 것”(애로부부)
- ‘추신수 ♥’ 하원미 “바지 입고 있어요” 해명…아이보리색 레깅스 어땠길래?[SNS★컷]
- ‘개미는 오늘도 뚠뚠’ 노홍철 “한강변 아파트 로얄층, 팔자마자 12억 올랐다”
- 가족-돈 핑계로 사모님과 아파트 살림까지 차린 남편,이혼 해? 말어?(애로부부)
- 박은지, 으리으리한 LA 신혼집 공개 “3000만원 조명이 포인트”
- MC몽, 으리으리한 집 내부 공개 “ 나랑 놀 사람”
- 엘리엇 페이지, 남성 성전환 후 확 바뀐 모습 공개‥좋아요 140만개 돌파
- 모나코 샤를린 왕비, 파격적인 반삭 헤어[포토엔HD]
- 박은지, 완벽 수영복 몸매에도 엄격 “살찌는 건 노안의 지름길” [SNS★컷]
- 하원미 “껌딱지 ♥추신수 하루종일 놀아줘야해” 신혼 느낌 집 일상 공개[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