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 언팩 행사 '퍼스트룩' 1월 6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1월 6일 내년 TV 전략 제품을 선보이는 '퍼스트룩 2021(The First Look 2021)'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퍼스트룩 2021'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닷컴, 유튜브 채널에서 1월 6일(수) 오전 1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한국 시간 1월 7일 새벽 1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퍼스트룩 2021' 행사에서 디스플레이의 미래를 보여주는 최신 제품과 기술, 비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혜미 기자)삼성전자가 오는 1월 6일 내년 TV 전략 제품을 선보이는 '퍼스트룩 2021(The First Look 2021)'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퍼스트룩 2021' 행사 초대장을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들에게 발송했다고 22일 밝혔다.
‘퍼스트룩 2021’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닷컴, 유튜브 채널에서 1월 6일(수) 오전 1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한국 시간 1월 7일 새벽 1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퍼스트룩 2021’ 행사에서 디스플레이의 미래를 보여주는 최신 제품과 기술, 비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퍼스트 룩은 2013년부터 매년 초 삼성전자의 TV 관련 미래 디스플레이의 방향을 공유하는 행사로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내년 1월 11일부터 나흘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첨단 기술 전시회인 CES 2021에 '모두를 위한 보다 나은 일상'(Better Normal for All)이라는 주제로 참가한다.
권혜미 기자(hyeming@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반도체·가전 직원에 기본급 100% 성과급
-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실시…TV∙가전∙모바일 특별 할인
-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2 등 노트북 4종 예판
- 삼성전자 "내년 갤노트 출시 준비 중"...단종설 일축
- 역대 최대 실적에도 웃지 못하는 현대차·기아…왜?
- 네이버-컬리 맞손…업계·증권가 "왜?"
- SKT "유심복제 피해 정황 없다...불안 해소 위해 무료 교체"
- '방위비 카드' 최악 피한 정부…美 반긴 '최선 제안' 뭐길래
- "AI 앞에서만큼은 정책 단일화"…이준석·안철수, 기술패권 해법 '한목소리'
- [리뷰] 업무에서 게임까지 OK...두께 13mm 노트북 '씽크패드 X9-14 1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