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셔스, '찬란한 내 인생' OST 참여..오늘(18일) 공개

김미지 2020. 12. 18. 1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레셔스가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연출 김용민, 극본 서정)의 OST에 참여했다.

프레셔스의 은비, 지효, 이수가 부른 '찬란한 내 인생'의 아홉 번째 OST 'I need you'가 18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프레셔스가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연출 김용민, 극본 서정)의 OST에 참여했다.

프레셔스의 은비, 지효, 이수가 부른 ‘찬란한 내 인생’의 아홉 번째 OST ‘I need you’가 18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 need you’는 따뜻한 선율의 피아노와 세련된 리듬 베이스가 어우러져 아련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발라드 곡이다. 반복적인 피아노 루프에 귀를 사로잡는 미성 보컬과 코러스가 더해진 이 곡은 극중 주인공들의 사랑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신인 걸그룹 프레셔스의 은비, 지효, 이수는 순수하고 앳된 목소리로 아련하고 그리운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남다른 곡 해석 능력을 과시했다. 

지난 9월 23일 1집 ‘Let It Shine’으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 프레셔스는 완성도 높은 앨범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대중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프레셔스는 타이틀곡 ‘Bebe (놀라도 돼!)’를 통해 강렬한 무대로 틴 크러쉬의 정석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다. 

‘일일극의 여왕’ 심이영을 필두로 원기준, 진예솔, 최성재 등이 출연하는 ‘찬란한 내 인생’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KG컴퍼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