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섭♥' 배슬기, 신혼부부 생일 밥상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0. 12. 15. 23:30
[스포츠경향]
배우 겸 방송인 배슬기가 남편 심리섭의 생일 밥상을 공개했다.
배슬기는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우리가 함께하는 신혼 첫 신랑 생일. 더 이쁘게 더 많이 챙겨주고 싶었지만 어제부터 몸이 좋지 않아서 밤 12시에 조촐하게 파티해주고 오늘은 미역국 끓여 한 끼 밖에 못 해줬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예쁘게 꾸민 거실 풍경이 담겼다. 테이블 위에는 배슬기가 직접 마련한 파티 상차림이 차려져 있다.
또 다른 사진은 배슬기가 심리섭을 위해 요리한 미역국, 잡채, 계란찜 등이 보인다.
배슬기는 심리섭을 향한 애정 어린 메시지도 덧붙였다. 배슬기는 “여보, 간밤에 자다 깨서 당황했지? 내 난리에 힘들게 일어났는데, 좋은 선물도 이벤트도 못해줘서 미안해. 이게 내 한계였어. 하지만 약속해. 최소한 이 정도는 매년 평생 한결같이 챙겨줄게. 사랑해. 생일 축하해”라고 전했다.
배슬기와 심리섭은 지난 11월 13일 결혼식을 올렸다.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자다 죽는게 소원” 강지용, 결국 떠났다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지드래곤, ♥사나와 럽스타 의혹? 잦은 SNS 실수에 “끊어라” 부글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김준호♥김지민, 7월 결혼인데 “이해 안된단 반응 多” (돌싱포맨)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SNS는 지금] ‘♥용준형’ 현아 “한번만 더 살아볼까, 빼볼까, 행복할까”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