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29일 (화)
영남이공대-피에프에스, 사회맞춤형 취업약정 협약 체결

영남이공대-피에프에스, 사회맞춤형 취업약정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0-12-15 09:37:38
▲영남이공대(총장 박재훈)는 14일 ㈜피에프에스(대표이사 이정선)와 사회맞춤형 취업약정 협약을 체결했다. 영남이공대 제공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영남이공대는 지난 14일 ㈜피에프에스와 사회맞춤형 취업약정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피에프에스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은 영남이공대 박재훈 총장과 박만교 부총장, 조대석 교수, 이은희 팀장, ㈜피에프에스 이정선 대표이사, 김재도 이사, 윤효준 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은 사회맞춤형 취업약정 교육협약체결을 통해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식에서 △사회맞춤형 취업약정 교육과정의 운영 및 정보 교환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취업정보 교류 △사회맞춤형 취업약정반 교육운영 및 인원 약정 등을 약속하고, 기타 필요한 사항은 협의 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은 맞춤 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며 지역 사회 인재 개발 및 취업난 해결을 위해 상호협력관계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피에프에스는 평화홀딩스㈜의 계열사로, 2020년 평화오일씰공업에서 분할 설립됐다. 체계화된 기술개발을 통해 보장된 품질과 안정적인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친환경 에너지 분야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연료전지 및 가스켓 전문기업이다. 
 
박재훈 영남이공대 총장은 “친환경시대 차세대 핵심기술인 수소연료전지가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서 글로벌 수소사회로의 전환을 주도하는 ㈜이에프에스와의 협약은 의미가 깊다”라며 “양 기관이 보유한 정보와 인력 등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대학과 기업은 물론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윤경호, 2절이 궁금해

별명 ‘1절만’은 진짜였다. 웹예능 ‘핑계고’ 속 유쾌하고 진솔한 모습 그대로였다. 도입부부터 브리지까지 꽤 긴 1절이었지만, 마성의 매력 덕분인지 50분이 짧게 느껴졌다. 어쩐지 2절도 이어 듣고 싶은 배우 윤경호를 28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났다.이날 마주한 윤경호는 상기돼 있었다. 올 초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에서 ‘유림핑’, ‘항블리’라는 애칭을 얻으면서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이미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