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윤, '살림남2' 출연 소감 "담백하게 다가갈 것"..♥김미려, 디스[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성윤이 '살림남2' 첫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정성윤은 1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살림남' 첫방송인데 설레기도 하고 또 한켠으로 부담도 되지만 최대한 여러분께 담백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본 아내이자 코미디언 김미려는 "지금 되게 부담스럽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성윤과 김미려는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성윤이 ‘살림남2’ 첫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정성윤은 1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살림남’ 첫방송인데 설레기도 하고 또 한켠으로 부담도 되지만 최대한 여러분께 담백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모두 행복한 밤 되셔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와인을 들고 미소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를 본 아내이자 코미디언 김미려는 “지금 되게 부담스럽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성윤과 김미려는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 합류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