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MAMA' 제시X화사 걸크러시 컬래버 무대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시와 화사가 '2020 MAMA'(2020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특별한 컬래버 무대를 선사한다.
MAMA에서는 매해 색다른 컬래버 스테이지로 레전드 무대들을 탄생시켜왔다.
그리고 '2020 MAMA'에는 올 한 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두 여성 아티스트 제시와 화사의 최강 걸크러쉬 합동 무대가 예고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제시와 화사가 ‘2020 MAMA’(2020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특별한 컬래버 무대를 선사한다.
그리고 ‘2020 MAMA’에는 올 한 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두 여성 아티스트 제시와 화사의 최강 걸크러쉬 합동 무대가 예고됐다.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한 자신감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으로 가요계는 물론 예능계까지 섭렵한 ‘핫 아이콘’ 제시, 대체 불가능한 음색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통해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화사가 선보일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합동 무대에서는 올해 최고의 역주행곡 비의 ‘깡’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시와 화사는 ‘깡’을 어떤 식으로 재해석해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MAMA는 CJ ENM이 개최하는 글로벌 음악 시상식으로 올해 12번째를 맞았다.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출발해 2009년 MAMA로 새롭게 탈바꿈하며 지금의 모습을 갖췄다. CJ의 문화 역량과 기술이 집대성된 글로벌 음악 축제로 매년 혁신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MAMA가 올해는 시공간을 초월한 새로운 음악 축제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 “코로나19 검사 받고도 뻔뻔하게? 사실 아냐”
- 발 핏, 도발적인 포즈로 자랑하는 육감적인 자태…관능미 물씬 [포토화보]
- [전문] 진 번아웃 고백, 솔로곡 ‘어비스’ 발표 (공식)
- 삼성 라이온즈 신동수, SNS 막말 파문 ‘코치-선배 비하부터 성희롱까지’
- [종합] 박미선 일침, 철구 비하 논란에 “뇌는 생각하라고 있는 것”
- 박항서 처참하게 밟혔다…안정환 역시 ‘조축계 신’ (뭉찬4)[TV종합]
- “너무 힐링” 조보아 모처럼 활짝 웃었다, 왜? (나래식)
- 다비치 강민경 부동산 실패? 65억 산 건물 월 이자만 1600만원
- 나영석 PD 하차 종용→촬영 거부까지…티격태격 케미 (지락실3)
- 2NE1 CL, 타이트한 란제리룩…바지는 입는 거야 벗는 거야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