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면 죽는다' 송승하, 조여정X김영대 연결고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하가 '바람피면 죽는다'로 상큼한 과즙미를 발산했다.
송승하는 지난 2일과 3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1~2회에서 소설가 강여주(조여정 분)의 책을 발행하는 디오빌 출판사의 나유리 대리로 출연했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흥미 넘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시청자 관심을 초반부터 사로잡았고 1~2회 모두 6%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선을 밟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송승하가 '바람피면 죽는다'로 상큼한 과즙미를 발산했다.
송승하는 지난 2일과 3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1~2회에서 소설가 강여주(조여정 분)의 책을 발행하는 디오빌 출판사의 나유리 대리로 출연했다. 나대리는 똑 부러지는 업무 스타일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발랄한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북콘서트를 위해 강여주의 위치를 파악해 납치(?)하는 과정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차수호(김영대 분)의 도움을 받고, 그를 강여주 북콘서트에 초대해 질문을 하도록 부추기는 등 의도하지 않게 두 사람의 중요한 연결고리의 역할을 했다.
이후에도 강여주의 어시스트를 자원한 차수호를 탐탁지 않게 여기는 출판사 양대표(김수진 분)를 순식간에 설득, 차수호를 강여주의 어시스트로 투입하는데 일조하기도 했다.
또한 이러한 과정에서 차수호와 묘한 케미를 만들어냄은 물론, 호감어린 눈길을 내비치며 향후 차수호와의 관계 진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유발하기도 했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흥미 넘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시청자 관심을 초반부터 사로잡았고 1~2회 모두 6%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선을 밟았다.
한편,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국항공 승무원, 비행 중 승객과 성매매?
- 박하선, 거리에서 꼬만춤 ‘폭소’…‘며느라기’ 100만 뷰 공약 이행
- 이수 "전 남친, 내가 성인 배우라는 걸 알고 무섭게 돌변" ('언니한텐')
- '모친상' 김민종 "가슴에 한, 술먹어야 잠자"→정우·모벤저스 '눈물바다'('미우새')[SC리뷰]
- [SC리뷰] '라스' 정우 결혼 5년 셀프 "80점 남편"…슬리피 "부캐 성원이, 트롯계 유명→영탁 곡 기부
-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출산 “1kg 미만으로 태어나” (인…
- 김보라, 조바른과 이혼 당일 의미심장 글 "이게 끝이 아냐" [공식]
- 이상민, 20년만 재혼했는데…사유리 "나랑 결혼했다 이혼해" 폭로
- "넌 살인자가 될거야"..AI가 법인을 예측? 英 '살인예측 도구' 개발…
- “홍상수 사망→김연아 시한부” 유명 스타들 허위 부고 소식 다룬 가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