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트위터, '2020 MAMA' 고화질 슬로모션 영상 독점 공개

등록 2020.12.03 15:15:3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트위터, '2020 MAMA' 고화질 슬로모션 영상 독점 공개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트위터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AMA)’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K-POP 팬을 위한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2020 MAMA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트위터는 온라인으로 2020 MAMA를 접할 글로벌 K-POP 팬을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2020 MAMA 개최를 기념해 해시태그 #2020MAMA, #MAMAVOTE, #2020MAMA_Stanbot을 사용한 트윗에 2020 MAMA 공식 로고 모양의 스페셜 이모지를 제공한다.

‘2020 MAMA Stanbot’ 고화질 슬로모션 영상 컨텐츠를 트위터를 통해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Stanbot (스탠봇)’ 영상은 2020 MAMA 행사에 참여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표정과 동작을 순간 포착하여 고화질 슬로모션으로 촬영한 짧은 비디오로, 팬들은 이전에 보지 못했던 K-POP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스탠봇 영상 트윗은 MAMA 트위터 계정을 통해 글로벌 K-POP 팬에게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글로벌 K-POP 팬들은 트위터에서 2020 MAMA 투표에 참여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응원할 수 있다. 트위터에서는 2020 MAMA의 ‘Worldwide Fans’ Choice(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부문 투표가 진행된다. 해시태그 #MAMAVOTE와 #아티스트명을 포함한 트윗으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투표는 지난 10월 29일 18시부터 시작됐으며 오는 12월 6일 행사 당일까지 진행된다. MAMA 공식 사이트에서는 ‘올해의 가수’와 ‘올해의 노래’ 등 다양한 공식 부문 투표도 진행 중이다.

트위터 글로벌 K팝 & K콘텐츠 파트너십 총괄 김연정 상무는 “트위터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에게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다른 K-POP 팬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최적의 실시간 플랫폼”이라며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MAMA 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2020 MAMA Stanbot (스탠봇)’ 고화질 슬로모션 영상 뿐 아니라 플릿 (FLEETS)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방법으로 대화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20 MAMA는 뉴노멀 시대에 음악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하나로 연결하고 새로운 세계를 열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뉴토피아(NEW-TOPIA)’를 테마로 오는 6일 진행된다.

현재까지 방탄소년단, 갓세븐, 더보이즈, 마마무, 몬스타엑스,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에이티즈, 엔시티, 엔하이픈,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크래비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저 , 트와이스, 태민 등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가 출연을 확정하며 글로벌 K-POP 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배우 송중기가 호스트로서 2020 MAMA 이벤트에 호스트로 참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