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근, '맛있는 녀석들' 뚱4에 소환? 굴국밥 편, '꿀맛이야' BGM에 '영광'~

최주원 2020. 11. 29. 15: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최주원]

트로트 가수 하동근이 '맛있는 녀석들' 뚱4에게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동근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의 국밥 편을 언급하면서, 자신의 노래 '꿀맛이야'가 BGM(배경음악)으로 쓰인 점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앞서 '맛있는 녀석들'의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등 뚱4 멤버들은 국밥집 편을 통해 전국의 국밥 맛집을 찾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중 '굴국밥' 맛집을 찾아간 네 사람은 시원한 굴국밥의 참맛에 "꿀맛이 아니라, 굴맛이야. 이제부터는 맛있는 음식을 '굴맛'이라고 표현하자"라며 입을 모은다.

이 순간에 하동근의 노래 '꿀맛이야'가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온 것. "꿀맛이야~꿀맛이야, 이런 게 사랑이야. 너와 먹는 삼시세끼, 꿀맛이야"라는 가사가 '굴맛이야'라고 들려, 굴국밥 먹방 영상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깨알재미를 선사했다.

하동근은 이를 접하고 "너무나 영광"이라며 "언제든 불러주시면 달려가 라이브로 불러드리고 싶다. '꿀맛이야' 공식 BGM으로 써주시면 더더욱 좋을 것 같다"며 감사함과 동시에 러브콜을 보냈다.

한편 하동근은 남해 출신 공장 3교대 생산직 근로자에서, 올해 2월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신예로 현재 '꿀맛이야'로 활동 중이다. 그의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는 구독자 3만명, 틱톡 팔로워수는 2만6천명에 이른다. 하동근은 30일 KBS 1TV '가요무대'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최주원 기자

함연지, 호피무늬 의상 입고..'파격 볼륨감'

김재경, 언더웨어 입고 드러낸 요염한 포즈

최고기-유깻잎, “설겆이 할 때도 막..” 속궁합, 어땠길래?

'가세연' 출연한 김민종, “좀 유하게 가셔야” 소신 발언

신비주의 벗어던진 이지아 '온앤오프' 최고 시청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