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창대교, 창원힘찬병원에 어려운 이웃 수술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창대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창원힘찬병원에 어려운 이웃 수술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 25일 병원 10층 교육센터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마창대교 원범식 대표이사와 창원힘찬병원 이상훈 병원장 및 관계자가 참석해 지난 기부금 사용 현황과 해당 사업의 경과보고를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기부금으로 올해 상반기 무릎 인공관절 수술 및 척추 나사못 고정술이 필요한 저소득 창원시민 5명이 각각 100만원씩 수술비 지원 혜택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창대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창원힘찬병원에 어려운 이웃 수술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관절, 척추 수술을 필요로 하는 저소득 창원시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5일 병원 10층 교육센터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마창대교 원범식 대표이사와 창원힘찬병원 이상훈 병원장 및 관계자가 참석해 지난 기부금 사용 현황과 해당 사업의 경과보고를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 연말을 맞아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하며 양 기관의 지속적인 발전과 지역의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의견을 나누는 간담회도 가졌다.
창원힘찬병원은 지난 2017년부터 창원시와 공동으로 어려운 시민 수술비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마창대교 측은 이러한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병원 측에 5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이 기부금으로 올해 상반기 무릎 인공관절 수술 및 척추 나사못 고정술이 필요한 저소득 창원시민 5명이 각각 100만원씩 수술비 지원 혜택을 받았다.
마창대교 원범식 대표이사는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더 어려운 시기에도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창원힘찬병원 이상훈 병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복지활동을 펼치고 있는 마창대교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다리를 잇는 마음으로 환자와 소통하며 수술비 걱정 없이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병원에서도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창원=김해연 기자 haykim@hankyung.com
▶ 애플·테슬라 지금 사도 될까? 궁금하면 '해주라'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희비 엇갈린 코로나19 관련株…신규 확진자 500명 넘어[종합]
- '주가 하락'에 8000억 베팅한 '청개구리 개미들' 눈물
- [집앤톡] "2억대에 수도권 내 집 마련"…입소문 탄 럭셔리 아파트
- '남편 바람 피워'…정신질환에 남편 흉기로 찌른 아내 실형
- "달러 팔고…내년엔 여기에 투자하라"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 '뽕숭아학당' 이경제 "25세 이찬원, 80대 노인 수준"
- 샘 해밍턴 "전세 아파트, 층간소음 때문에…"
- 비글부부 "MBC 아동학대 보도에 우리 영상을? 유감" [전문]
- 초신성, 여행 중 일탈이라더니…이번엔 아바타 도박 의혹 [종합]
- 아이돌 '초신성' 또..'아바타 도박'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