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日오리콘 차트 3위 입성

황지영 2020. 11. 23. 2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리핀

그룹 드리핀(DRIPPIN)이 오리콘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일본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발매된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가 19일 자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3위를 차지했다. 이번 앨범은 일본 유명 록밴드 ‘엘리펀트 카시마시’의 보컬 미야모토 히로지와 일본의 국민 아이돌 아라시에 이어 3위에 진입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는 "‘보이저(Boyager)’는 발매와 동시에 해외 13개 지역 아이튠즈 팝 앨범 차트 10위 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해외 19개 지역 아이튠즈 K 팝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거대 음반 시장인 프랑스와 독일 아이튠즈 전체 앨범 차트에서 각각 7위와 8위에 오르는 등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를 보였다"고 말했다.

드리핀의 데뷔 음반 ‘보이저(Boyager)’는 세상에 대한 두려움마저 이겨낼 수 있었던 열망과 호기심을 자신들만의 방법으로 표현해내며 우리에게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드리핀만의 무한한 세계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